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두부 1위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전반적으로 우수한 점수 얻으며 만족도, 품질 등에서 높이 평가 받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풀무원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실시한 고객만족도조사에서 두부 부문 1위에 올랐다.


풀무원은 한국마케팅협회 주최로 지난 27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KMA)'에서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두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 8월17일부터 9월30일까지 전국 20세 이상 남녀 중 해당 상품을 사용한 경험자 1571명을 대상으로 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또한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만족도, 품질, 가격, 추천의향 등을 중심으로 설문항목을 구성하여 실질적인 상품경쟁력을 평가했다.


풀무원 두부는 이번 조사에서 전반적으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고객만족도 두부 부문 1위에 올랐다.


특히 만족도와 품질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는 풀무원 두부를 먹어본 소비자들의 의견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