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83년 전통 프랑스 란제리 ‘스캉달’ 론칭 방송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헐리우드 배우 할리베리가 선택한 란제리로 유명세

GS샵, 83년 전통 프랑스 란제리 ‘스캉달’ 론칭 방송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GS샵이 10일 밤 10시40분부터 70분간 83년 전통의 글로벌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스캉달(SCANDALE)’을 선보인다.

스캉달은 여성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로 헐리우드 스타인 할리베리가 공동 CEO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GS샵은 미국과 유럽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스캉달 제품을 독점 수입해 판매한다. 첫 방송 제품은 ‘스캉달 코어 패키지’다.

스캉달만의 노하우가 담긴 패턴으로 제작된 코어패키지는 볼륨은 제대로 살려주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레오파드, 펄스킨, 블랙크림레이스, 퍼플블랙 색상의 브라, 팬티 4세트와 몸매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컨트롤 드레스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8만9000원이며 무이자할부 12개월까지 가능하다. 또 자동주문전화(ARS)로 주문 시 1만원이 할인된다.


한편 스캉달 론칭 기념 모바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일까지 모바일 GS샵(m.gsshop.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첫 방송 제품 4세트 중 마음에 드는 1세트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캉달 브라, 팬티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태경 GS샵 이너웨어·홈패션팀 팀장은 “스캉달을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였다”며 “자신 있게 준비한 만큼 한 차원 높은 란제리 룩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