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수능 수험표 가지고 아웃백 방문하면 오지 치즈 후라이즈 무료 증정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수능시험을 맞아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오지 치즈 후라이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시험 당일인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15년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아웃백 매장에 방문하면 오지 치즈 후라이즈(정가 1만8900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제휴할인 적용 전 주문금액 기준으로 3만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할인 중복 및 부메랑 멤버십 적립도 가능하다. 단, 타 쿠폰 및 타 행사 중복이 불가하고 테이블 당 1매 사용 가능하다.
아웃백의 오지 치즈 후라이즈는 두툼한 감자튀김에 체다치즈와 잭치즈를 듬뿍 녹여 베이컨을 뿌려 제공되는 아웃백의 베스트셀러 메뉴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오지 치즈 후라이즈의 감자튀김에 달라붙어 있는 쫀득한 치즈처럼 수험생들의 수능 합격을 기원한다는 재치 있는 발상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수능을 준비하며 함께 고생했던 친구들 혹은 든든한 지원군이 됐던 가족들과 함께 아웃백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운 만남의 시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의 수험생 대상 오지 치즈 후라이즈 무료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홈페이지(http://www.outback.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outback)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