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족 공략 위해 독일 프리미엄 장난감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콜라보 기획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 동안 팝업메뉴로 출시되는 롤리팝 파스타를 주문하면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 시리즈 9’은 국내 미출시 제품으로 오직 아웃백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아웃백X플레이모빌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롤리팝 파스타 팝업메뉴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매장당 선착순 100개의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시리즈 9’이 제공된다. 메뉴 1개 당 피규어 1개가 임의로 증정되며 테이블 당 여러 개 주문이 가능하다. 단, 단품메뉴에 한해 진행하며 피규어 소진 시 증정행사는 조기에 종료된다. 제휴할인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타 쿠폰 및 타 행사 중복은 불가하다.
아웃백에서 3일 동안 새롭게 선보이는 롤리팝 파스타는 기존 인기메뉴인 아웃백 터커 파스타에 특별한 치즈 라이스볼이 곁들어진 팝업메뉴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에 진행했던 플레이모빌 증정 이벤트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도 플레이모빌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플레이모빌을 사랑하는 키덜트 마니아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와 어른 모두 순수한 동심으로 돌아가 아웃백에서 즐거운 만남의 시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