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와 라이스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런치 세트 선보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스테이크와 라이스 두 가지 메인 요리를 따뜻한 팬에 담은 ‘스테이크&라이스 콤보’ 런치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테이크&라이스 콤보 세트는 스테이크와 라이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런치 메뉴다. 갈비소스로 맛을 낸 카카두 스테이크와 치즈가 토핑된 매콤한 김치 볶음밥 ‘카카두 김치 그릴러’, 고소한 치즈와 매콤한 할라페뇨 토핑이 올라간 스테이크와 후라이드 라이스가 어우러진 ‘할라페뇨 퀘소 스테이크’, 담백한 그릴드 치킨과 뉴올리언즈 스타일로 맛을 낸 후라이드 라이스가 곁들어진 ‘잠발라야 치킨 라이스’, 그리고 달걀 프라이를 얹은 두툼한 소고기 함박 스테이크와 라이스가 일품인 ‘오지 함박 스테이크’ 총 네 가지 메뉴로 출시됐다.
이외에도 아웃백은 점심에도 스테이크를 즐기고 싶어하는 스테이크 마니아 고객들을 위한 ‘스테이크 러버스 세트’를 비롯해 베스트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초이스 세트’도 런치 메뉴로 제공한다.
아웃백 스테이크&라이스 콤보 세트를 포함한 런치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