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가토 구매 시 아이스크림 롤 증정, 1+1 쿠폰 발행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4일 아이스크림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함께 곁들여 달콤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디저트 ‘매지컬 아포가토’와 스위스미스 핫초코에 부드러운 마시멜로를 올려 달콤함을 더한 ‘마시멜로 핫초코’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매지컬 아포가토는 달콤한 초콜릿 위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부으면 초콜릿 속에 숨어있던 아이스크림이 나타나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아포가토는 매지컬 외에 에스프레소, 초콜릿도 운영되며, 아이스크림은 뉴욕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월넛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5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지컬 아포가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아포가토 구매 시 아이스크림 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지컬 아포가토’를 구매할 경우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아포가토 1+1 영수증 쿠폰’을 오는 15일까지 증정한다.
한편, 매지컬 아포가토와 함께 따뜻한 스위스미스 핫초코 위에 폭신한 마시멜로가 듬뿍 올려진 ‘마시멜로 핫초코’도 함께 선보였다. 마시멜로 핫초코는 추운 겨울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음료로 부드러운 스팀밀크와 폭신한 마시멜로가 만나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더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500원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