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완판 상품 ‘도브 다운’ 기반 TPO에 최적화된 스타일링 선봬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가 브랜드 전도사 ‘김수현’을 주인공으로 이번 겨울 시즌 어반 아웃도어의 다운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보여주는 화보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화보 속 김수현은 3년째 완판신화를 거둔 도브다운을 중심으로, 시간·장소·상황(TPO)에 최적화된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도브 오리지날 프리미엄 퍼포먼스 에어내추럴 등 도브 라인을 중심으로, 이번 겨울 아웃도어 패션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는 착장법을 공개했다.
특히 도브 오리지널은 캐주얼한 느낌을 강화하는 한편, 대전방지 가공으로 정전기를
차단하고, 생활방수 및 투습성을 한층 강화하는 등 변화를 꾀했다.
또 이번 겨울 시즌 첫 출시하는 도브 에어내추럴 다운과 슈트와의 매칭을 통해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시도했다. 빈폴아웃도어가 새롭게 개발한 경량 울 소재 다운으로 외관은 울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한편, 무게는 가벼우면서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빈폴아웃도어의 도브 다운은 레드·블루·그레이·네이비 등의 핵심 컬러를 중심으로,
라인별로 소재 및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이달 15일까지 빈폴아웃도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npoleoutdoor.kr)을 통해 크리스마스 솔로 탈출을 위한 ‘다운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도브다운(10명), 김수현 팬미팅 참여 기회(15명), 에버랜드 이용권(15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