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완도수목원서 깊어가는 가을 선율 즐기세요

시계아이콘00분 5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완도수목원서 깊어가는 가을 선율 즐기세요 2015완도수목원 가을 숲 음악회
AD


"30일부터 3일간 난대숲·음악 함께 하는 여생스케치 가을숲 음악회"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라남도산림자원연구소(박화식 소장) 완도수목원이 난대림의 푸르름과 단풍의 화려함이 어우러진 가을 난대숲에서 오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3일간 '2015완도수목원 가을 숲 음악회’를 개최한다.


가을 숲 음악회는 완도군의 가을빛여행 축제와 함께 ‘완도수목원 가을스케치, 난대 숲의 향연!’이란 주제로 완도를 찾는 관광객과 지역민, 도청 공무원 가족 등에게 특별함을 선물하고 완도수목원을 알리는 행사다. 음악회를 비롯해 난대林 힐링 숲길 걷기 등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오감 체험, 힐링 축제의 장으로 치러진다.

주요 프로그램은 가을 숲 음악회, 숲속 작은 연주회, 난대림 숲길 걷기, 사진촬영대회, 각종 체험행사와 이벤트 등이다.


특히 음악회 공연은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국내 최고 드러머 김희현과 재미 팝페라 보컬리스트 스텔라 등 내로라하는 뮤지션들이 참여해 최고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완도수목원서 깊어가는 가을 선율 즐기세요 완도수목원의 가을 단풍


‘난대림 숲길 걷기’에서는 바이올린, 해금 등의 ‘숲속 작은 연주회’가 곳곳에서 진행돼 음악과 함께 난대림 숲길을 거닐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난대수종을 집에서 직접 키워볼 수 있는 황칠 화분 만들기, 아름다운 계절꽃을 이용한 압화 책갈피 만들기, 가을 숲에서의 추억을 만드는 나뭇잎 엽서 쓰기 등 총 8종의 체험 프로그램과 4종의 이벤트로 가족과 연인이 함께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행사 기간 동안 완도수목원을 찾는 관람객들에게는 수목원 입장이 무료이고, 여기에 다양한 무료 체험프로그램까지 준비됐다.


박화식 전라남도산림자원연구소장은 “가을숲 음악회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완도수목원을 방문해 난대림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다양한 산림문화서비스 제공에 앞장서 도 브랜드시책인 ‘숲 속의 전남’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완도수목원 061-552-1544, 1532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