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리바게뜨, 수능합격 부르는 그림 패키지 선물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파리바게뜨, 수능합격 부르는 그림 패키지 선물 출시 .
AD


수험생 마음 다스리고 자신감 불어넣는 그림 담은 선물 제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파리바게뜨가 2016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의 합격을 따뜻하게 응원하고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의 수능선물은 그 동안 매년 사랑 받아 왔던 베스트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두뇌회전에 좋은 견과류, 검은콩을 이용해 호두떡, 검은콩떡, 흑미호두 구움찰떡 등 입시 대표 제품인 떡 메뉴를 다양하게 개발했으며, 크림 찹쌀떡과 카스타드 찹쌀떡 등 수험생의 기호를 반영한 제품도 함께 내놓았다.

특히, 올해 수능선물은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그림들이 제품 패키지로 사용된 점이 큰 특징이다. 마음을 다스려주고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4가지 그림이 패키지로 만들어졌다.


수능선물 패키지에 적용된 그림은 모두 4종이다. 4종의 그림은 각기 수험생에게 전달하는 메시지가 있어 선물하는 사람이 고를 수 있다. 마르틴 말하로의 ‘수풀(The Grove)’은 암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그림으로 선배가 후배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풀 필의 ‘버블 보이(The Bubble Boy)’는 힘껏 최선을 다해 집중할 힘을 주는 그림으로 친구가 친구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또한 윌리엄 부게로의 ‘작은 소녀(Prayer)’는 간절히 원하는 마음을 담은 그림으로 부모가 자녀에게 간절한 소망을 담아 선물할 수 있으며 팔 시네이 메르세의 기구(Balloon)는 시험의 피로감을 날려보낼 그림으로 누구라도 수험생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 할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 합격 기원 선물의 패키지 그림으로 선정됐다.


4종의 그림은 모두 미술치료 분야의 권위자인 김선현 차의과학대학교 미술치료대학원 교수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