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어벤져스 피규어 컬렉션 10종 단독 한정 판매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세븐일레븐, 어벤져스 피규어 컬렉션 10종 단독 한정 판매 .
AD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어벤져스 한정판 피규어 5000원 판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 피규어 컬렉션 10종을 내달 1일부터 국내 최초로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어벤져스 피규어는 미국 마블사 공식 라이센스 상품으로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등 인기 캐릭터들이 모두 포함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전국 7700여 점포 중 4000개 점포에서 총 25만개 한정 판매할 계획이며, 판매 점포는 세븐일레븐 홈페이지(www.7-elev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담배, 주류,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구매 상품 총액이 5000원 이상일 경우 어벤져스 피규어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7000원이 넘으면 3990원에 살 수 있다.


세븐일레븐 어벤져스 피규어 높이는 약 9.5cm 내외이며 전시용 받침대가 별도로 포함돼 있다. 또한 뒷면에는 자석이 숨겨져 있어 금속제품에 자유롭게 탈부착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어벤져스 피규어를 내용물을 확인할 수 없는 불투명 박스에 담아 랜덤으로 판매하며, 10개 피규어가 하나로 구성된 어벤져스타워 세트를 점당 1개씩 진열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어벤져스 피규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명동 유네스코길 입구에 위치한 명동평화점에 아이언맨(1.6m) 실물사이즈 피규어를 내달 13일까지 전시하고 시민들을 위한 별도 포토존을 구성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