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중기센터 "남양주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남양주)=이영규 기자]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G-TRADE 남양주 수출상담회'에 참가할 기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2015 G-TRADE 남양주 수출상담회'는 다음달 26일 남양주 유기농박물관 1층에서 개최된다. 남양주시와 경기중기센터는 아이디어와 기술력은 있지만 해외시장 마케팅 능력이 부족한 남양주 소재 중소기업의 세계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수출상담회에는 수출전망이 밝은 러시아, 중국, 인도 등 신흥지역과 중동 및 유럽지역 30여개사 바이어가 참가한다. 이들은 남양주 지역 중소기업과 1대1 상담을 갖는다. 바이어 초청은 KOTRA와 협력해 진행하며 참가기업들의 다양한 제조품목을 고려해 식품, 생활용품, 화장품 등 생활소비재 위주의 유력바이어들로 구성됐다.


이석우 남양주시장은 "남양주시 기업의 해외진출을 위해 올해로 4회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수출경험이 없거나 수출초보 기업들이 이번 상담회에 적극 참여해 각국의 생생한 정보를 얻고 바이어와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경기중기센터 마케팅지원팀(031-259-61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