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16일 '유니클로 롯데마트 대구율하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18일까지 오픈점 단독 세일 및 구매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 롯데마트 대구율하점'은 남성, 여성용 상품을 비롯해 키즈, 베이비 라인까지 전 상품 라인업을 제공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유니클로는 신규 오픈 매장 단독 할인 행사를 통해 16일부터 18일까지 대표 상품인 남성 및 여성용 '후리스 풀짚 재킷'을 파격적인 특별가에 선보이는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남성 및 여성용 '램스울 V넥 가디건', 여성용 이너웨어인 '컴포트 뷰티 웨어'와 키즈, 베이비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매장 단독 세일 제품을 날짜별로 준비해 행사 기간인 18일까지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는 1일 선착순 300명에게 '유니클로 에코백'을 증정하며, 키즈, 베이비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1일 선착순 500명에게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팝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6일 오픈하는 '유니클로 롯데마트 대구율하점' 상세 정보 및 오픈 기념 프로모션 내용은 유니클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