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00명,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예매권 증정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이디야커피가 이달 개봉 예정인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컬쳐 로스팅’ 이벤트는 다양한 영화와 공연, 전시 등 생활 주변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금번 컬쳐 로스팅은 연말을 맞아 개봉하는 드라마 장르의 한국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를 선정했다.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www.ediya.com)를 방문해 올 가을 출시된 이디야커피의 신메뉴를 맞히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정답자 중 총 200명에게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의 예매권(1인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페이지의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주연의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각양각색 사람들에게 찾아온 일상의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았으며 이달 29일 개봉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