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진공, 금천구 인도 무역사절단 참가기업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 서울지역본부는 금천구청과 함께 ‘2015 금천구 인도 무역사절단’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참가기업은 금천구 내에 본사 또는 사업장을 두고 있어야 하며 신청품목에는 제한이 없으나 시장성 평가에 의해 7개 업체 이내로 선정할 예정이다.

‘2015 금천구 인도 무역사절단’은 오는 11월30일부터 12월6일까지 인도(뉴델리, 뱅갈루루)에서 열리는 무역상담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기업은 사전에 발굴된 바이어와 직접 상담을 진행하며 기존에 거래하고 있는 바이어가 있을 경우 일정에 맞춰 개별상담도 가능하다.


향후 참가기업으로 선정되면 시장조사 및 바이어상담 주선, 통역지원, 단체 차량 및 상담장 임차료 등의 상담회와 관련된 전반적인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단 항공료와 현지 체재비는 참가기업이 개별 부담해야 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중진공 홈페이지(http://www.sbc.or.kr)를 통해 오는 1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문의는 중진공 서울지역본부(02- 6678-4114) 또는 금천구청 경제일자리과(02-2627-1304)로 하면 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