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 '아임리얼' 엔제리너스커피 매장 입점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전국 900여 개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판매

풀무원, '아임리얼' 엔제리너스커피 매장 입점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을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프렌차이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전국 900여 개 매장에서 아임리얼 5종 시리즈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아임리얼 제품은 아임리얼 스트로베리, 그린키위, 토마토, 순수착즙오렌지, 순수착즙자몽 등 5종(190㎖, 각 3800원)이다. 5종 모두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과일만을 갈아 만들어 과일 본연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으며, 아임리얼 시리즈 중 커피전문점 주요 고객인 2030 젊은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이다.


아임리얼은 엔제리너스커피 입점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리얼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방문하여 ‘올 가을 엔제리너스에서 아임리얼을 함께 즐기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는 덧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아임리얼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