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남대 의상디자인학과, 교내 패션점포 오픈 대비 실무자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호남대 의상디자인학과, 교내 패션점포 오픈 대비 실무자 특강 호남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학과장 김지연)는 최근 IT스퀘어 패션스튜디오실에서 패션점포 운영실무 및 제품기획전략 수립을 위한 실무자 특강을 실시했다.
AD


"10월27일 복지관에 ‘The Fashion in Gallery’샵 오픈 예정"
"패션점포 운영 및 제품기획 과정 통한 실무 경험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학과장 김지연)는 최근 IT스퀘어 패션스튜디오실에서 패션점포 운영실무 및 제품기획전략 수립을 위한 실무자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특강은 ㈜이랜드 리테일 NC웨이브 충장점 나아름 기획팀장을 초청해 교내 다목적 패션매장 ‘The Fashion in Gallery’오픈을 앞두고 매장 운영을 준비하는 패션리테일링 강의 수강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나 팀장은 팝업 스토어 운영 준비와 제품 기획전략에 대한 실무 내용 전반을 설명하고 교내 패션점포 운영을 위한 준비과정 팁을 전달했다.


한편, 의상디자인학과는 오는 10월 27일 교내 복지관 1층에 다목적 패션매장 ‘The Fashion in Gallery’를 오픈해 학과 재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2015 F/W시즌 여성복·남성복, 패션소품, 패션액세서리 등 총 80여점을 출시하고 교내 구성원을 대상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교내 패션점포 운영 및 제품기획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현장 실무를 미리 체험하게 함으로써, 향후 취업에 있어 필수적인 현장 적응능력을 향상시키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