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G다인힐 오스테리아 꼬또, 고품격 메뉴로 새단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이탈리아 그릴요리의 진수 ‘비스테까 알라 피오렌티나’ 등 고품격 그릴요리 등 선봬


SG다인힐 오스테리아 꼬또, 고품격 메뉴로 새단장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SG다인힐의 오스테리아 꼬또가 가을맞이 ‘All New Osteria’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All New Osteria 메뉴는 SG다인힐의 현정 R&D 총괄 셰프를 필두로 오스테리아 꼬또의 모든 셰프들이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새로운 메뉴들은 브랜드 안의 브랜드라고 할 만큼 각각의 특색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 콘셉트로 이탈리아의 시칠리아를 떠올리면 느껴지는 지중해의 낭만, 전원의 멋, 터프한 이미지를 살려 완성하는데 주력했다.


이번 신메뉴는 이탈리아 지중해 현지에서 서울까지 직접 공수한 갖가지 진귀한 해산물로 만든 지중해식 해산물 요리로 구성됐다. 양갈비와 돼지고기로 만든 이색 메인 메뉴를 시작으로 랍스타, 흑돔을 이용한 생선요리 등 다양한 지중해식 그릴요리와 이탈리안 그릴요리의 진수인 피렌체 전통 스테이크 ‘비스테까 알라 피오렌티나’도 추가했다. 파스타와 리조또 부분에서도 매장 키친에서 매일 뽑는 생면을 이용한 '딸리올리니' 6종이 추가되는 등 기존 오스테리아 꼬또의 메뉴에서 업그레이드해 평소 접할 수 없었던 유럽 현지의 맛을 서울에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스테리아 꼬또는 이번 올뉴메뉴 론칭과 함께 다양해진 메뉴만큼이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대표 오일브랜드 올리타리아와 함께하는 이벤트, '오스테리아 꼬또ㆍ올리타리아 파트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올리타리아의 대표 오일인 올리브 오일과 어울리는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며 동시에 품질 좋고 신선한 올리타리아 올리브 오일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공급된다. 이외에도 10월18일까지 신메뉴 출시기념 전메뉴 20% 할인(주류 제외) 행사를 진행하는 등 고객을 위한 행사를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