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과 성공의 긴밀한 관계 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디아지오코리아는 세계 1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역대 최대 규모의 글로벌 캠페인 'Joy Will Take You Further'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2억7000만명 이상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조니워커의 글로벌 캠페인 Joy Will Take You Further에는 15년 이상 조니워커 브랜드와 함께해 온 '킵 워킹(Keep Walking)' 정신에서 한 단계 발전된 철학이 반영됐다.
Keep Walking 정신은 개인의 발전에 대한 조니워커의 브랜드 철학으로서 오늘날 조니워커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카치 위스키이면서 동시에 진보와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만든 브랜드의 핵심 가치이다.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정신에 뿌리를 두고 있는 이 캠페인은 인생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기쁘게 즐기는 것이야말로 가장 핵심적인 성공의 발판이 될 수 있음을 제시하고 있다. 성공해야 행복해 진다는 오랜 고정관념을 깨고, 행복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던진다.
지금 현재의 즐거움이 성공에 이르는 핵심임을 강조하며, 궁극적으로 사회 전반에 걸쳐 성공에 관해 보다 긍정적인 문화를 확산시키는 것이 이 캠페인의 목적 중 하나다.
이번 캠페인에는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 젠슨 버튼, 오스카상에 노미네이트 된 배우 주드 로, 중국 여배우 자오 웨이(조미) 등이 동참해 새로운 조니워커의 철학을 알리는 데 앞장선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영상은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K9R9YtaoYA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