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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전국대리기사협회와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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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맞아 1AB인베브와 함께 전 세계 동시 건전음주 캠페인 실시

오비맥주, 전국대리기사협회와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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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비맥주가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lobal Beer Responsibility Day)'을 맞아 전국대리운전기사들과 함께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벌였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은 세계 최대 맥주기업인 AB인베브가 바람직한 음주문화 확산을 위해 2010년 제정한 날로, 올해의 경우 AB인베브 전 임직원뿐 아니라 칼스버그,하이네켄등 글로벌 주류 대기업들도 캠페인에 동참했다.


오비맥주는 이날 서울 강남 본사에서 열린 건전음주 캠페인 발대식에 이어 서울 강남역과 이천, 청주, 광주광역시 등의 주요 번화가에서 전국대리기사협회와 함께 음주운전 및 청소년 음주 예방을 위한 가두 캠페인을 벌였다.


김도훈 오비맥주 사장은 "무분별한 음주습관은 건강을 해치고 더 나아가 사회적 문제로 이어질 수 있어 건전음주 캠페인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며 "주류선도기업으로서 건전음주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해 올바른 음주문화가 사회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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