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디자인도 맛도 완전히 새로운 맥주의 등장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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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비맥주는 프리미엄급 신개념 맥주 '카스비츠(Cass Beats)'의 신규 TV광고 카스비츠론칭편을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카스비츠의 파격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맥주 맛을 표현하기 위해 기존 맥주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우주라는 공간을 배경으로 삼았다.
젊은 남자가 우주선에 들어서면서 카스비츠를 처음 본 순간 파격적인 디자인과 강렬한 색상에 반한다는 내용이다.
또 맥주를 한 모금 들이킨 순간 완전히 새로운 맛을 경험한 듯한 남자의 표정을 통해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맥주가 등장했음을 표현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비츠는 새로운 맥주 브랜드를 넘어서 트렌드리더를 대변하는 문화 아이콘으로서 탄생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도전과 체험을 주제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 젊은 소비층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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