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추석 장보기 송파 전통시장에서 준비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전통시장 추석명절 이벤트’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송파구 내 전통시장·상점가 상인회와 함께 ‘전통시장 추석명절 이벤트’ 를 진행한다.


지난 14일부터 시작된 이번 명절 이벤트는 지역내 전통시장·상점가 5개소에서 제수용품 할인행사를 포함한 점포합동세일, 일정금액 구매고객 전통시장상품권 증정을 진행한다.

아울러 다양한 민속놀이 체험과 경품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전통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볼거리 및 즐길거리와 넉넉한 인심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이시장은 흥겨운 추석분위기를 만들어 줄 난타, 고전무용, 초대가수 공연 등 문화행사와 즉석행운권 추첨을 통한 경품지급 행사를 마련했고 새마을시장은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 전통놀이 체험과 초대가수 공연, 노래자랑 등이 열린다.

추석 장보기 송파 전통시장에서 준비하세요 새마을시장 윷놀이
AD

풍납시장에서는 초등학생 장보기체험과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으로 전통시장 방문의 즐거움을 제공, 마천중앙시장에서는 일정금액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카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도 문정로데오상점가에서는 오는 10월18일까지 매주 금·토·일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한다.


송파구 전통시장들은 그동안 상인대학을 통해 서비스마인드를 향상하고 공동배송센터 설치, 주차장 조성 등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온 만큼 이번 명절을 계기로 전통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나 주민과 상인 모두가 활기차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