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어려운 사회적분위기 속에서 따뜻한 격려의 말 남기는 ‘힘을 내요 스윗 파워’ 캠페인전국 매장과 SNS에서 동시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카페베네는 새로운 가을 음료 4종의 출시를 맞아 전국민 응원 캠페인 ‘힘을 내요 스윗 파워(SweetPower)’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힘을 내요 스윗 파워’ 캠페인은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진행되며, 가을 신메뉴 4종을 주문한 고객에게 캠페인 컵홀더를 음료와 함께 전달하고 고객이 응원메시지를 작성하면 즉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작성한 응원 메시지가 담긴 컵홀더를 다음 주문 고객에게 전달하는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가격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서로에게 따뜻한 응원의 말 한 마디를 전하는 감성적인 모습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카페베네는 연애, 결혼, 출산, 인간관계, 주택구입, 희망, 꿈을 포기한 7포세대라는 말까지 나오는 어려운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간단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다 함께 기운 내고 희망을 키워나가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초콜릿처럼 달콤한 응원 릴레이는 10월 31일까지 전개된다.
SNS를 통한 ‘힘을 내요 스윗 파워’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본인이 응원메시지를 작성하거나다른 사람이 자신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남긴 컵홀더를 찍어 ‘#힘을내요스윗파워’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스포츠, 라미사파리 만년필, 몰스킨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