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닷컴이 일본 오사카의 명물 ‘파블로(PABLO) 치즈 타르트’를 스마트픽 서비스로 제공한다.
‘파블로 치즈 타르트’는 오사카 여행의 필수코스라고 일컬어질 정도로 유명한 지역 명물 디저트로 스테이크처럼 취향에 따라 굽기를 조절할 수 있다. 입에서 녹는 듯한 식감의 ‘레어’, 절묘하게 구운 상태의 ‘미디엄’ 등 굽는 정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가 살아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국내에 새로 입점한 해외 명물 음식을 맛보려면 오랜 시간 줄을 서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롯데닷컴은 이번 파블로 치즈 타르트를 스마트픽 서비스로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번거로움을 말끔히 해소했다. 스마트픽으로 ‘파블로’ 제품을 결제하면 고객이 지정한 픽업일과 시간에 매장에서 바로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파블로의 대표상품으로는 파블로 치즈 타르트 미디엄과 레어(각각 1만1000원)는 물론 샤브렐 치즈(1만원), 골든치즈푸딩(4000원) 등이 있다.
롯데닷컴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KTX 서울역에서 스마트픽 픽업 데스크를 운영한다. 오는 25일까지 스마트픽 기획전을 통해 구입한 설 선물을 KTX 서울역 3층에 위치한 롯데아울렛 입구에서 픽업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