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공주택 인식 개선을 위한 UCC 시민공모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공공주택 인식 개선을 위한 UCC 시민공모전
AD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서울시와 SH공사는 공공주택 공급의 필요성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공공주택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2015 공공주택 UCC 시민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공모전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주제는 "이웃과 함께 희망을 키우는 공공주택", 부제는 "나는 당신의 이웃사촌입니다"로 공공주택과 관련한 다양한 창작 아이디어를 담은 UCC를 접수받는다.


시민공모전 UCC에 담을 내용은 ▲임대주택에 대한 인식을 개선할 있는 내용 ▲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친구 소개 ▲수요자 맞춤형 임대주택 유형 소개 ▲임대주택 공동체 생활 모습을 담은 이야기 등이다.

공모전은 학생부문과 일반부문으로 나눠지며 서울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상금은 총 580만원 규모로, 총17명(팀)의 입상자에게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또 수상작은 다음달 27~29일 열리는 '2015 공공주택 박람회' 기간 동안 서울시 시민청 지하 1층 시민플라자에서 상영돼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다음달 10일까지 SH공사 홈페이지(http://www.i-sh.co.kr)를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SH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모전 접수 담당자(02-3410-7015)에게 문의해도 된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