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캐비아 화장품 '르페르' 뷰티에이징 라인 론칭

시계아이콘01분 0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오쇼핑, 캐비아 화장품 '르페르' 뷰티에이징 라인 론칭 '르페르' 뷰티에이징 라인의 전속 모델로 기용된 영화배우 김윤진씨.
AD


최상급 캐비어추출물 100% 캡슐화, 항산화 효과 탁월한 세피비놀, 블랙트러플(송로버섯 발효추출물) 함유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은 캐비아 화장품 브랜드 ‘르페르’의 뷰티에이징 라인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르페르’의 신규 라인에는 기존 ‘르페르’의 안티에이징 기능에서 더 나아가 피부 노화가 시작되기 전 노화 인자를 미리 다스리는 뷰티에이징 기능을 더했다. 일반적으로 캐비아 화장품은 40~50대 중장년층을 위한 제품이라는 인식 때문에 캐비아 화장품 구매를 부담스러워하던 30대 고객층까지 포용하기 위해서다.

뷰티에이징 라인은 이전 안티에이징 라인과 비교해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세피비놀, 블랙트러플(송로버섯 발효추출물) 등의 뷰티에이징 컴플렉스 성분을 새롭게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 와인 500g당 1g씩 추출되는 세피비놀은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일명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송로버섯의 고급 영양성분은 피부 세포를 강화해주고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또한, 캐비아 캡슐을 크림에 섞어서 일반 영양크림처럼 간편하게 바를 수 있도록 사용성을 향상시켰다. 여기에는 캐비아 캡슐을 거즈에 넣고 짜야하는 기존 제품의 사용 과정이 번거롭다는 고객들의 의견이 반영됐다.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뷰티에이징 성분 효과의 지속력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 리포좀 공법은 캐비아 등 뷰티에이징 성분을 ‘0.1 마이크론’이라는 초미립입자 사이즈의 캡슐로 감싸서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기술이다. 양파처럼 여러 겹으로 감싸진 캡슐 구조 덕분에 오랜 시간 동안 피부 속에서 기능성 성분이 공급된다.


‘르페르’ 뷰티에이징 라인은 토너와 세럼, 캐비아 캡슐크림, 아이크림 등 기초 풀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영양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온진동도입기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23만9000원.


‘르페르’ 뷰티에이징 라인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진행되며, 이 날 방송 중 구매하면 당일 또는 익일 받아볼 수 있어 추석 선물로도 추천할 만 하다. TV홈쇼핑 론칭 방송 전 CJ몰 ‘르페르’ 기획전(http://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shop_id=2015080473)에 기대평을 남기고 뷰티에이징 라인을 예약주문한 고객들은 10% 할인된 가격(215,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CJ오쇼핑은 ‘르페르’ 뷰티에이징 라인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진출시킬 것을 염두해두고 한국과 미국에서 활약하며 월드스타로 자리잡은 영화배우 김윤진씨를 모델로 기용했다.


‘르페르’는 2012년 10월 론칭한 CJ오쇼핑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CJ오쇼핑과 세계적 규모의 캐비아 생산 업체인 알마스 캐비아, 코스맥스 캐비아 연구단이 공동으로 개발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