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 파워에 시청률 1위…"침 고이는 먹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 파워에 시청률 1위…"침 고이는 먹방" 백종원의 3대천왕.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백종원 파워'는 쿡방이 아닌 먹방에도 통했다. '백종원의 3대 천왕'이 침을 고이게 하는 분식 '먹방'으로 두 번째 방송 만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전국 평균 시청률 7.1%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5.5%)보다 1.6%포인트 상승한 수치.


이날 방송에서는 길거리나 음식점에서 흔히 먹는 떡볶이를 주제로 펼쳐졌는데, 전국에서 모인 3대 명인들이 뜨거운 요리 쇼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는 수십 년 간 쌓아온 떡볶이 명인들의 특급 노하우가 공개됐다.


부산 팀은 무즙만으로 양념 베이스를 냈고, 마포 팀은 양파를 이용해 독특한 단맛을 내는 모습을 보였다. 성북 팀은 떡볶이의 쫄깃한 식감을 위해 센 불에서 먼저 한 번 조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4.0%, MBC '나 혼자 산다'는 6.3%를 각각 기록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