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니스톱, 장기운영 경영주 해외 연수 프로그램 시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가맹 경영주와 함께 2박 3일간 일본 해외 연수 프로그램 실시

미니스톱, 장기운영 경영주 해외 연수 프로그램 시행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이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장기 운영 경영주와 함께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해외 연수는 가맹점과 본부 간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신뢰를 높이고자 점포를 장기간 운영해온 경영주들을 대상으로 시행된 행사로, 20년 이상 된 3개 점포의 경영주를 포함, 총 10개 점포의 경영주와 심관섭 대표이사, 본부 임직원이 동행했다.


해외 연수 일정은 직접 보고 느끼는 체험 프로그램 위주로 진행돼, 일본 미니스톱의 가맹 경영주 대상 상품매장공부회를 방문했다. 또한 편의점, 대형 몰 등을 직접 둘러보며 상품과 진열, 서비스 등을 체험하고 앞으로의 매장운영 방안을 모색했다.


장기간 점포를 운영하며 쌓인 피로를 풀고 리프레시할 수 있도록 온천욕과 스카이트리, 아사쿠사 등 도쿄주변 유명 관광지를 돌아보는 여행도 즐겼다.


전민수 미니스톱 사장실장은 “가맹점 경영주의 원활한 점포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방향으로 경영주 지원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본부간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신뢰를 돈독히 할 수 있도록 상생방안을 꾸준히 확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