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동호인 및 엘리트 부문으로 나줘 참가자 선착순 모집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노스페이스는 9일부터 11일까지 ‘제23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위드 조이올팍 페스티벌’의 참가 선수를 모집한다.
대한산악연맹이 주최하는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문 광장에서 열리며, 노스페이스가 타이틀 스폰서로서 후원하고, 인비스타코리아가 협찬에 나선다.
경기 종목은 로프 등의 안전 장비 없이 4~5m 높이의 암벽을 완등하는 ‘볼더링’으로 스포츠클라이밍 동호인이 참여하는 ‘동호인 경기’와 2015년 대한체육회에 등록된 선수들이 참여하는 ‘엘리트 경기’로 나줘 진행된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대회 방문객 대상으로 이벤트 부스를 마련해 ‘클리프 행어 체험’ 및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노스페이스 네버스탑드리밍 홈페이지(http://www.neverstopdreaming.co.kr)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모집 인원은 동호인 경기 부문 200명, 엘리트 경기 100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노스페이스 네버스탑드리밍 홈페이지 (사)대한산악연맹 사무국(02-414-275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