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필스너 우르켈, '필스너 페스트 2015' 티켓 증정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1000명 무료 입장 티켓 제공

필스너 우르켈, '필스너 페스트 2015' 티켓 증정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세계 최초 황금빛 맥주 필스너 우르켈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체코 최대 맥주 축제인 '필스너 페스트 2015'의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유일한 단일 브랜드 맥주 축제인 필스너 페스트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에 걸쳐 광화문에 위치한 동아일보 앞 광장에서 진행된다.

필스너 우르켈은 사전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일부 소비자를 무료 초청하며, 댓글을 달아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동반1인)에게 입장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맥주 동호회 커뮤니티 및 서울 소재의 펍, 바 등에서도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초청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필스너 페스트는 173년 전에 탄생한 체코 대표 프리미엄 맥주이자 라거(필스너) 맥주의 효시인 필스너 우르켈의 역사적인 탄생을 기념하는 행사로 필스너 우르켈의 탄생지인 체코의 필젠에서 매년 개최된다. 현재는 독일의 옥토버 페스트와 더불어 전세계 맥주 애호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꿈의 축제로 알려져 있다.


올해로 서울에서 6회를 맞이한 필스너 페스트는 현재 국내 수입 프리미엄 맥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필스너 우르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체코 본토의 맥주 축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코 맥주에 대한 우수성을 전파하고 체코 현지 브루어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갓 양조된 신선한 생맥주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