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객의 내일을 생각하는 첨단 설계 아파트 '대구 안심역 해모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4개의 초ㆍ중ㆍ고등학교가 인접해있는 대구 최고의 교육특구

고객의 내일을 생각하는 첨단 설계 아파트 '대구 안심역 해모로' 해모로
AD


㈜한진중공업 건설부문이 조합원모집을 시작하는 ‘대구 안심역 해모로’가 주변시세보다 3.3m²당 대략 200만원 가량 저렴한 분양가와 신서혁신도시 배후단지, 안심창조밸리, 안심역 개발 등의 트리플 개발호재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최근 신서혁신도시로 11개의 공공기관이 이전을 시작하면서 ‘대구 안심역 해모로’에 대한 예비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아파트들의 프리미엄이 4000만원이 넘게 형성되면서 아파트 구매 시 약 1억원에 가까운 시세 차익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대구 안심역 해모로’는 이마트와 롯데쇼핑 등 반경 3km 내에 풍부한 상권이 형성돼있고, 대구도시철도 1호선 안심역 초역세권 위치와 함께 경부고속도로, 대구공항등과 바로 연결되는 쾌속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단지 인근에 자율형 공립고 강동고교를 비롯해 4개의 초ㆍ중ㆍ고등학교가 인접해있어 대구 최고의 교육특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3.3m²당 최소 7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향후 가치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다.


한진중공업의 주택브랜드인 ‘해모로’는 ‘해’와 무리의 옛말인 ‘모로’의 합성어로, 햇살이 가득한 따뜻한 주거공간을 의미한다.


‘해모로’는 생명의 근원이자 따뜻하고 밝은 햇빛처럼 소중하고 편안한 안식처가 돼주는 주거공간을 지향하며, 자연과 사람, 가족과 이웃, 첨단과 전통이 아름답게 공존하는 아파트를 표방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미래지향적인 첨단 설계를 통해 브랜드 슬로건인 ‘Think Tomorrow’가 표방하듯 고객의 내일을 생각하는 아파트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동산업계 관계자는 “벌써부터 대구시내 및 혁신도시 인근의 전ㆍ월세 시장은 물량이 없어서 대기 순번에 올리고도 한참을 기다려야 한다.”며 “대구 부동산시장은 이미 지난해부터 상승하기 시작했고, 공공기관의 입주가 본격적으로 완료되는 이번 해가 가장 상승폭이 클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구 안심역 해모로’는 중도금전액 무이자, 발코니 무료확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전 타입 4Bay 설계와 남향위주로 배치돼있다. 주택홍보관은 동구 동호동 150-11번지에 위치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053-964-6700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