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와 올리브영 누적판매수 150만개 돌파 기념 콜라보레이션 기획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올리브영은 글로벌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 리브 영(ALL LIVE YOUNG)' 향 바디미스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과 바디판타지의 콜라보레이션은 바디판타지의 올리브영 누적판매수 150만개 돌파 기념으로 기획된 프로젝트다.
바디판타지는 1초에 한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로, 2013년에 올리브영에 입점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과 바디판타지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지난 해부터 올리브영과 바디판타지가 함께 기획 단계 논의를 거쳐, 올 초부터 본격적인 개발에 돌입해 완성됐다.
올리브영의 젊고 트렌디한 감각이 반영된 산뜻하고 생기 있는 릴리 향이 특징이다. 제품의 패키지 역시 올리브영의 시그니처 컬러를 삽입하는 등 제품의 향부터 컨셉, 패키지 디자인까지 올리브영과 바디판타지가 함께 준비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바디판타지와의 콜라보 한정판 'ALL LIVE YOUNG(올 리브 영) 바디미스트'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13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