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폼, 버블 클렌저 등 피부 유?수분 밸런스 맞춰주는 클렌저 5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스킨푸드가 미용 푸드로 알려진 우유를 함유한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 라인 ‘렛츠 클렌징 라인’ 5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렛츠 클렌징 라인’ 5종은 우유에서 추출한 우유단백질추출물을 비롯 요구르트추출물, 치즈가루 등을 함유해 피부 타입에 맞게, 또 취향에 맞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순한 클렌징 라인이다.
클렌징 폼 3종은 요거트처럼 풍부한 거품이 과도한 피지와 피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주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렛츠 프레시 요거트 클렌징 폼(7000원·130ml)’, 치즈처럼 조밀한 거품이 미세 각질은 물론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해주는 ‘렛츠 무스 치즈 클렌징 폼(7000원·130ml)’, 생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이 모공에 쌓인 각종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렛츠 밀키 밀크 클렌징 폼(7000원·130ml)’으로 구성됐다.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버블 타입 클렌저 2종도 함께 출시됐다. 생크림처럼 탄력 있는 버블이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버블 타입의 ‘렛츠 밀키 밀크 버블 클렌저(1만3000원·300ml)’와 손에 묻은 각종 불순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함과 동시에 손 피부를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버블 타입의 손 전용 클렌저 ‘렛츠 밀키 밀크 핸드 클렌저(9000원·300ml)’로 구성돼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