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설아-조현민 3년6개월 끝에 결혼 '끝까지 지킨 비밀 연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최설아-조현민 3년6개월 끝에 결혼 '끝까지 지킨 비밀 연애' 조현민 최설아. 사진=포털사이트 프로필 이미지, 최설아 SNS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우먼 최설아와 개그맨 조현민 커플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조현민은 1999년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과를 졸업한 뒤 '개그야', '미남들의 포차',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뽐냈다. 현재는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미녀 개그우먼으로 잘 알려진 최설아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고, MBC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에 입문했다. 이후 '개그야', '하땅사',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한 최설아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얼굴을 내밀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해주고 있다.


이들은 지난 2011년 MBC '웃고 또 웃고'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두사람은 주위의 지인외에는 잘 모를 정도로 3년 6개월간의 아슬아슬한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키운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조현민 최설아 커플은 오는 10월 25일 정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T웨딩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