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시경, 故김광석 미완성곡 부른다…과거 서태지 리메이크 허락 이유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성시경, 故김광석 미완성곡 부른다…과거 서태지 리메이크 허락 이유는 성시경. 사진=스포츠투데이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성시경이 선배 가수 故 김광석의 미완성곡 작업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과거 서태지가 성시경을 극찬한 발언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서태지는 자신의 곡 '너에게'의 리메이크를 성시경에게만 허락한 이유를 밝혔다.


성시경, 故김광석 미완성곡 부른다…과거 서태지 리메이크 허락 이유는 유재석, 서태지.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솽에서 서태지는 "성시경 씨가 '너에게'를 리메이크 하기를 원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승낙했다"며 "성시경이라면 이 노래를 멋있게 불러 줄 거라 믿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서태지는 "평소 성시경의 목소리를 좋아한다"며 "'너에게'와 목소리가 잘 어울릴 거라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성시경은 故 김광석의 미완성 곡에 대중이 만든 가사를 입혀 후배 뮤지션들이 함께 완성시키는 '연결의 신곡 발표'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성시경은 향후 완성된 곡의 노래를 부를 예정이며 곡은 오는 10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