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수) 14시 코엑스 컨퍼런스룸(북) 203호에서 사업설명회 개최
이투스교육이 새로운 방식의 학습 스타일을 창출한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ETOOS 24/7’(이투스 투포세븐) 브랜드를 런칭하고, 교육업계 종사자와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신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런칭하는 ‘ETOOS 24/7’은 입시교육업체에서 첫선을 보이는 ‘개인학습 플랫폼’으로써, 학습에 필요한 프로그램과 컨텐츠부터 최종관리까지, 혼자서도 충분히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청솔학원의 학생 관리 노하우를 그대로 가져와 단순히 오프라인/온라인 수업에만 치중되어 있던 사교육 시장에 다른 방식의 교습 스타일을 창출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실제로 대전의 이투스센터에서 실시한 수험생 만족도 조사에서 대부분의 N수생과 재학생들은 학생 관리시스템뿐만 아니라 개인의 학습 태도 및 습관의 변화까지 만족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투스교육 ECI 사업본부는 전국의 학원장 및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이 높은 교육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개인학습 플랫폼'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오는 9일(수) 14시부터 코엑스 컨퍼런스룸(북) 203호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 이투스교육은 미래의 학습 페러다임을 주도할 '개인학습 플랫폼'의 방향을 입시전문기업답게 명확히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의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http://247.etoos.com)에서 가능하며 유선(02-414-9001)을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