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이벤트 증정 10일만에 100만잔 돌파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3일부터 31일까지 여름 이벤트 음료 구매 시마다 아이스 커피 한 잔씩 증정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이벤트 증정 10일만에 100만잔 돌파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13일부터 여름음료 구매 시 증정하는 아이스 커피가 10일 만에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31일까지 스타벅스 피지오, 과일음료, 프라푸치노 등 20가지의 여름음료 중 1종류를 구매하면 아이스 커피(톨 사이즈) 1잔을 주문한 음료와 함께 즉시 제공하고 있다. 따뜻한 음료를 원할 경우에는 ‘오늘의 커피’로 변경할 수 있다.


스타벅스의 여름음료 20종류는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를 비롯해, 바리스타가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스파클링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 11종, ‘선라이즈 애플주스’, ‘유자 블렌디드 주스’ 등 과일을 함유한 주스와 블렌디드 음료 7종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올 여름 신제품인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와 선라이즈 애플주스, 아보카도 요거트 블렌디드 등 11종류는 모두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로 한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국내 웰빙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자체적으로 개발한 로컬 여름음료가 많은 인기를 얻으며,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청량감 넘치는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증가해 음료 증정 단일 이벤트로서는 단기간에 높은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이벤트 음료인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는 케냐, 하우스 블렌드 등 약간의 산미가 있는 원두를 드립식 방식으로 추출해 깔끔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으로 4100원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