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百 ‘광복 70주년! 파워 코리아’ 행사…70% 할인

시계아이콘01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백화점 외벽에 대형 태극기 설치…고객 1만명에게 태극기 증정 이벤트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광복 70주년! 파워 코리아’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14개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최근 정부에서 14일을 임시 공휴일로 지정하는 등 '광복 70주년 계기 국민 사기 진작 방안'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백화점 외벽에 특별 제작한 대형 태극기를 설치하고, 스티커형 태극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한편, 내수 활성화에도 기여하기 위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14개 점포 외벽에 특별 제작한 대형 태극기를 설치했다. 백화점 관계자는 "외벽은 외부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백화점의 얼굴'이다"며 "많은 고객들이 대형 태극기를 보고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갖도록 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대형 태극기를 설치했다"고 설명했다.


각점 문화홀에서는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공연·사진전·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압구정본점은 14일 오후 2시, 5시에 ‘국제시장’을 상영하고, 16일 오후 4시에는 ‘광복 70주년 우리나라 독립운동은 어떻게 이루어졌을까’를 주제로 근현대사 특강을 진행한다. 킨텍스점에서는 14일부터 16일까지 ‘비눗방울 체험전’을 진행해 선착순 400명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또 14일 하루 동안 1만명의 고객들에게 현대백화점이 자체 제작한 스티커형 태극기를 증정하고, 오는 16일까지 태극기 사진을 찍어 현대백화점 페이스북에 게시글을 올린 건수만큼(1건당 1000원) 현대백화점 사회복지재단에 기부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점 하늘정원에서는 태극기를 고객들의 얼굴에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에서는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태극기 부채’도 증정한다.


이밖에 14일이 유급휴가일로 지정되면서 사흘간의 황금연휴가 생긴 고객을 위한 대형 쇼핑행사도 펼친다. 이번 행사는 ‘광복 70주년 파워 상품 기획전’을 주제로 축하 상품 70선, 7만원 균일가 기획전, 70% 할인 상품 판매 등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일년에 단 한번! 비너스 균일가전’을 진행해 비너스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브래지어 1만5000원, 팬티 6000원, 파자마 2만9000원, 남성속옷 1만1000원 등이다.


신촌점 유플렉스에서는 스티유, 르샵, 흄 등 인기 영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쇼핑 캐스터’이벤트를 진행해 인기 영패션 브랜드를 최대 70%할인 판매한다. 특히 유플렉스 정문앞 광장에서 매일 오후 3시와 5시 정각에 백화점 직원이 직접 나서 홈쇼핑 쇼호스트처럼 브랜드별 장점과 할인 정보를 안내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티유 플리플랍 9500원, 르샵 트렌치 코트 3만원 등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는 14일부터 이자벨마랑, 닐바렛, 빈스 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를 기존 할인가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판매 한다. 특히 광복절인 15일에는 오후 8시15분부터 광복절을 테마로 ‘선상 불꽃 축제’를 8분15초 동안 진행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