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쁘띠첼' 패키지 리뉴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과일 원물감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웰빙 트렌드 입혀

CJ제일제당, '쁘띠첼' 패키지 리뉴얼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젤리 제품군 전체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제품군은 과일젤리, 요거젤리, 워터젤리 등 총 3개 제품군으로, 리뉴얼을 통해 과일의 원물감과 신선함을 부각하고자 했다. 디저트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쁘띠첼 젤리 제품군의 과일 디저트로서의 입지를 보다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쁘띠첼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국내 디저트 과일젤리 시장은 2014년 링크 아즈텍 기준 약 350억원 규모로, 지난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개년 평균 해마다 4% 이상 성장하고 있다.


쁘띠첼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주 소비층인 어린이와 20∼30대 여성 외에 청소년, 신중년 등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해 시장 규모를 넓힐 계획이다.

쁘띠첼은 리뉴얼을 기념해 젤리 제품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1000개를 제작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http://emart.ssg.com/)으로 한정 판매하고, CJ제일제당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통해 각각 13일과 21일에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