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 중동 최초 카타르공항 입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 중동 최초 카타르공항 입점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카타르공항은 자사의 허브 공항인 하마드 국제공항 내 카타르 면세점(Qatar Duty Free, QDF)에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Samsung Experience Store)'를 개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의 카타르공항 입점은 중동 지역내 최초다.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TV,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등 삼성이 출시한 최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다.

키스 헌터(Keith Hunter) 카타르 면세점 상무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들을 보유한 카타르 면세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브랜드 입점을 추진해 하마드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보다 큰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마드 국제공항에 위치한 카타르 면세점은 4만㎡에 달하는 대규모의 종합 쇼핑 공간이다. 에르메스, 불가리, 샤넬 등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와 컨템포러리 패션, 가전 등 70여개의 매장을 갖추고 있다.


한편 하마드 국제공항을 거점으로 두고 있는 카타르항공은 국내 고객을 위해 인천~도하 직항 노선을 보잉 777기로 주 7회 매일 1회 운항 중이다.


국내 여행객은 도하를 경유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을 향하는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