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스페이스, 여름 아웃도어 샌들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노스페이스, 여름 아웃도어 샌들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내구성과 착화감,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여름용 샌들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노스페이스 샌들 1G(SA 1G)와 샌들 2G(SA 2G)는 부드러운 착화감과 기능성으로 가벼운 물놀이, 캠핑,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사용 가능하다.


샌들 1G는 촘촘하고 견고한 쟈가드 직조 스트랩을 활용해 경량성 및 내구성이 뛰어나며, 안감은 발 전체를 탄력적으로 감싸주는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 및 착화감이 우수하다. 수분과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에도 소재의 변형이 없어 어떤 환경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색상은 카키, 블루, 라이트 베이지 및 와인 등 4가지이며, 가격은 9만5000원.

샌들 2G는 배수 기능이 좋은 안창 구조를 채용해 쾌적함이 뛰어나고, 가볍지만 견고한 소재인 신세틱 원단에 통기성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시 원단을 더해 부드럽고 편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내마모 강도가 탁월하며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그립력이 좋은 아쿠아 전용 밑창을 적용해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한층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색상은 카키, 블랙 등 2가지이며, 가격은 9만50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