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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직원 위한 썸머 쿨 서비스 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아시아나, 직원 위한 썸머 쿨 서비스 개시 아시아나항공 김수천 사장이 21일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썸머 쿨 서비스' 를 준비하는 직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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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7월 23일부터 8월 12일까지 3주간 '썸머 쿨 서비스(Summer Cool Service) 행사를 진행한다.

아시아나는 하계 바캉스 시즌인 7~8월 성수기간, 안전 운항을 위해 헌신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무더위를 이겨내고자 매년 '썸머 쿨 서비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썸머 쿨 서비스'는 여객(예약 및 공항서비스), 화물, 정비, 운항, 캐빈 등 최일선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아시아나 직원들과 협력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팥빙수, 슬러시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아시아나는 초복, 중복, 말복에 삼계탕과 함께 사내 카페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커피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박수상 아시아나 경영지원팀 팀장은 "아시아나는 하계 바캉스 성수기 기간 동안 고객들을 더욱 편히 모시기 위해 안전운항과 고객서비스에 한층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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