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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터카, '스마트 비콘' 서비스 시범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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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롯데렌탈카가 '스마트 비콘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8월31일까지 4개 지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스마트 비콘 서비스'는 근거리 무선통신 장치인 비콘이 설치된 매장에 고객이 들어오면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쇼핑 정보와 혜택을 담은 쿠폰을 전송해 이를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시범서비스 기간 중에는 서울역, 인천공항, 부산역, 대전 등 4개 지점에서 우선 운영하며 이후 운영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스마트 비콘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롯데멤버스 'L.POINT APP'을 설치 후 실행해 '위치기반 서비스 및 혜택 알림'을 켜두어야 한다. 롯데렌터카 해당 지점을 방문하면 쿠폰 확인 및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이뤄지며 해당 쿠폰번호(바코드)를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시범서비스 기간중에는 롯데렌터카 50% 할인쿠폰과 그린카 1시간 무료이용권, 편의점 세븐일레븐 제과·음료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스마트 비콘서비스는 우선 안드로이드폰(OS 4.3이상 버전)에서 이용 가능하며 아이폰은 8월 이후부터 이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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