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차, 한강수영장 SSF 판매 부스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내달 23일까지 뚝섬, 여의도, 광나루 등 한강수영장 3곳에서 이벤트 판매 부스 운영

공차, 한강수영장 SSF 판매 부스 운영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공차코리아가 8월23일까지 도심 속 물놀이를 즐기는 피서객들을 위한 한강수영장 SSF(Summer Some Festival) 축제에 이벤트 판매 부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SSF는 단돈 1만원으로 물놀이는 물론 가수공연과 힙합DJ, 파티플래너가 총출동하는 파티와 공연이 접목된 도심 속 풀파티 콘셉트로 한강수영장 개장 이래 올해 첫 개최된다. 내달 23일까지 뚝섬 한강수영장에서 열리며 축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 주말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공차에서 운영하는 한강수영장 SSF 판매 부스 매장은 뚝섬, 여의도, 잠원 등 세 곳이다. 축제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휴일 없이 운영되며, 일반 매장에서 판매되는 동일한 메뉴와 가격대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공차는 한강수영장 SSF 이벤트 부스 입점을 통해 가족과 연인, 친구 단위의 다양한 단위의 피서객들을 대상으로 차 전문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한 층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특히 공차 메뉴는 아삭한 식감의 5가지 펄 토핑을 추가 곁들일 수 있어 물놀이 후 출출함을 달래는 식사 대용식으로도 손색없고, 뚜껑이 밀폐된 진공 패킹 형태로 제공되는 특성상 테이크아웃이 용이해 활동성이 높은 수영장 및 축제 현장에서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