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대만 티 브랜드 공차 코리아가 영화 ‘기술자들’ 시사회 티켓을 증정하는 ‘매직 머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매직 머그 인증샷’ 이벤트는 공차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매직 머그’를 선물하는 ‘밀크티는 원래 따뜻했다’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된다. ‘매직 머그’는 공차의 베스트메뉴 블랙 밀크티와 하우스 스페셜 그린티, 허니 밀크티, 자몽 허니티, 초콜렛 밀크티 중 2잔을 점보 사이즈 따뜻한 음료로 주문하면 받을 수 있다.
공차 ‘매직 머그’를 받은 고객은 오는 14일까지 ‘매직 머그’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자신의 블로그 혹은SNS에 올리고, 해당 페이지 URL을 공차 페이스북 (www.facebook.com/gongcha.korea)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영화 ’기술자들’ 시사회 티켓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하는 영화 ‘기술자들’은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 등 막강 캐스팅을 자랑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사회는 12월 18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공차 ‘매직 머그 인증샷’ 이벤트 당첨자는 동반 1인을 포함해 김우빈과 함께 하는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해 ‘매직 머그’와 영화 시사회 티켓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즐거운 차(茶)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공차와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