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국제약, 마데카솔 45년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이달 말까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의 출시 45주년을 기념해 '가족·사랑·건강· 행복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마데카솔 브랜드 홈페이지(www.madecassol.co.kr)에 접속해 이벤트 메뉴의 캠페인 참여하기로 들어가 가족과 사랑, 건강, 행복 중 1개 단어와 케어를 조합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대한민국 어린이, 행복하게 케어해 주세요’, ‘사랑하는 아들, 딸들! 상처는 마데카솔로 케어하고 건강하게 크자!’ 등과 같이 간략하게 마음을 전하면 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마데카솔은 1970년 출시된 이후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으로 기부된다.

'사랑의 도시락'은 식사를 거르는 아동이나,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과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적어도 하루 한 끼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직접 조리한 도시락을 제공하는 봉사활동이다.


캠페인을 통한 기부는 8월 여름방학에 급식을 제공받지 못해 식사를 거르는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45년동안 아이들의 상처 치료를 위해 애써 온 마데카솔이 이런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 뿐만 아니라 소아암어린이 봄소풍 후원, 유소년 국가대표팀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지속해 국민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