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협, '2015 한국주얼리페어' 16일 공동주최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한국무역협회가 공동주최하는 '2015 한국주얼리페어'가 7월16일부터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한국주얼리페어는 우리나라 귀금속 및 시계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관련 기업의 제품홍보와 브랜드 가치제고를 통한 보석산업 수출증대를 위해 무역협회가 개최하는 국내 유일의 보석·시계 전시회다.

국내외 300여개사가 참여하고 450개 부스 규모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다이아몬드, 진주, 시계 등 다양한 주얼리 제품과 패션액세서리 등이 등장한다.


또한 한류붐을 타고 중국 등 해외에서 한국산 주얼리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K-Design 주얼리 특별전'이 동시 개최되며 한국보석디자인협회가 주관하는 '2015 국제주얼리공모전' 수상작도 특별 전시된다.

한편 무역협회는 보석산업의 수출확대 지원을 위해 실질적인 구매력을 갖춘 해외 빅바이어 10개사를 초청해 국내기업과 수출상담 자리를 주선했다. 마운팅제품의 거대수입상으로 유명한 이스라엘 아리아트라우브와 터키의 대형 보석유통업체인 일베르나르도 등 해외 빅바이어들이 이번 전시회를 찾아 수출상담을 갖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