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올해 9월30일까지 상품 신규가입 고객과 퀴즈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2015년 미리 준비하는 연말정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저금리 시대에 연말정산 소득(세액)공제 상품을 활용해 세금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세테크 상담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상품가입을 지원한다. 또 고객들이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해 절세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각 영업점에서 '세테크 가이드 종합안내장'도 교부한다.
퀴즈 응모 이벤트는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아이패드 미니, LG무선 핸디스틱청소기, CJ외식상품권, 해피콘 1만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상품 신규가입 고객 이벤트는 10만원 이상의 세테크상품을 가입하고 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해피머니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은 연금저축계좌(신탁ㆍ펀드ㆍ보험), 소득공제장기펀드, 주택청약종합저축, 재형저축(적금ㆍ펀드), 적립 개인형퇴직연금(IRP) 신규가입 고객이다. 신규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
당첨자는 10월21일에 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존 행운의 당첨자 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퀴즈 응모 고객과 상품 신규가입 고객 별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세테크 상품은 주로 연말에 관심을 갖기 쉽지만 사전에 미리 꼼꼼하게 준비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세테크 상품을 알고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