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숄";$txt="";$size="510,329,0";$no="20150707100227069981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로벌 풋 케어 브랜드 숄(Scholl)은 신제품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출시를 앞두고 모델 이현이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숄 브랜드 관계자는 "결점 없는 몸매와 피부로 젊은 여성들 가운데 '뷰티 아이콘'으로 꼽히는 이현이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도 유명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모델로서 그녀가 추구하는 삶의 모습은 숄 브랜드가 갖고 있는 발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일치하는 부분이 많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모델로 활동하며 평소 발 노출이 잦은 이현이는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애용자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런웨이에 서는 모델들은 뒷모습까지도 늘 철저하게 관리하죠. 저는 쉽고 빠르게 발 각질과 굳은 살을 제거해주는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로 뷰티 사각지대에 있는 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요.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로 관리 후 아름답고 부드럽게 가꿔진 발 덕분에 걸음거리부터 가벼워져요"라고 전했다.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는 발의 각질과 굳은 살을 제거해주는 전동 발 각질 관리기이다. 발 모양에 최적화된 롤러가 고속회전 하면서 3분 만에 효과적으로 각질과 굳은 살을 제거해준다. 의학박사의 연구에서 태어난 브랜드답게 숄 고유의 기술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에 쥐어지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쉽게 제품을 다룰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하다. 또 롤러는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간편하고, 리필팩은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 늘 청결하게 제품을 관리 할 수 있다.
이현이는 앞으로 숄의 홍보대사로서 발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신제품 출시 행사에 참여해 '진정한 아름다움은 발 끝까지 가꾸고 신경 쓰는 것에서 완성된다'는 인식 제고에 나설 것이다.
한편, 숄은 이번 달 다이아몬드 크리스탈이 함유된 신제품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을 출시 예정이며, 이현이는 신제품 출시 행사에 홍보대사로서 참여한다.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 온라인, 약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39,000원에 판매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