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B손해보험은 고객 방문을 통해 새로운 사명 변경 소식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굿 체인지 가가호호(家家戶戶)'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보험설계사가 가입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방식으로 두 달간 진행한다. 사명 변경에 따른 신규 증권 교체와 사은품 전달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더불어 기존 보험 계약의 보장 내역을 꼼꼼히 점검해주는 '보장자산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방문도 별도로 진행한다. 우수고객으로 선정된 5500명에게 사명 변경 안내가 담긴 감사 인사장과 함께 슈퍼푸드 세트, 견과일, 견과류, 완도 청정미역 등의 특별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홍성준 고객지원본부장은 "고객에게 먼저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선호도 1위 보험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