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버, 핀콘 '엔젤스톤 with NAVER' 사전등록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엔젤스톤 with NAVER, 7월말 출시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실시
멀티플랫폼으로 출시…iOS와 AOS·페이스북에서 서비스


네이버, 핀콘 '엔젤스톤 with NAVER' 사전등록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와 핀콘이 이달 말 출시하는 '엔젤스톤 with NAVER(이하 엔젤스톤)'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엔젤스톤은 '레이븐'과 '크로노블레이드'에 이어 네이버가 공동으로 마케팅하는 'with NAVER'의 세번째 작품으로 선정됐다.

엔젤스톤은 기존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깊이 있는 스토리를 갖춘 하드코어 RPG 게임이다. 유저간 3:3 파티플레이가 가능하고, iOS, AOS, 페이스북 등 멀티플랫폼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양사는 출시 때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angelstonesignup.fincon.co.kr)에 연락처를 등록하면 완료된다.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게임 관련 소식과 500캐럿을 제공한다.


네이버와 핀콘은 SNS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전달하거나 친구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이용자들에게 게임 재화와 추가 아이템도 지원한다. 또한 일러스트와 엔젤스톤 캐릭터·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기대감을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엔젤스톤은 사전 등록 이벤트 기간 중, 안드로이드와 iOS, 페이스북 웹 버전에서의 게임 테스트를 진행한 뒤 7월 말 정식 출시된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